Sabtu, 12 Mei 2012

한 파일럿 사망은 누가 주장 Sukhoi Superjet 100, 알렉산더 Yablontsev가 발견되었습니다. 구조 팀 인도네시아에 참여할 수있는 두 러시아어 구조 팀 (2X 25명). 피난에 시체 20 봉지 있었


한 파일럿 사망은 누가 주장 Sukhoi Superjet 100, 알렉산더 Yablontsev가 발견되었습니다. 구조 팀 인도네시아에 참여할 수있는 두 러시아어 구조 팀 (2X 25명). 피난에 시체 20 봉지 있었
한 파일럿 사망은 누가 주장 Sukhoi Superjet 100, 알렉산더 Yablontsev 드디어 발견. 이것은 손상 상태에서 발견된 피해자의 유일한기구이다.
"파일럿의 신체가 손상 상태가 발견되었다.은 밤 10 시쯤 발견됐다"고 말했다 필드 크로케, 모래 Pogor, Cijeruk, 보고르, 서부 자바, 토요일 (2012년 5월 12일)의 특수 부대 특별 행정구 팀의 일원.
발견된 사체는 착용 의복에서 본 파일럿이라고 주장했다. "이것은 착용하는 복장에서 분명하다. 그의 육체가 죽지 않았어"SAR 팀은 이름이되어야했다.
또한 나무에 갇혀 낙하산 조종사가 남아 있기 때문에 찰리 팀 구성원, 경사 압둘 Haris는 주장을했다. "파일럿 낙하산 경우 칸, 그것은 준비를해야한다"고 Nangka을 Curug, 추락 현장 주변 말했다.
두 번째 징후는 얼굴이 아직 인식, 흰 피부, 머리카락 인도네시아의 다른 색깔이라는 것입니다. "그것 Caucasians이다"그는 더 이상 그대로 아래로, 허리의 상태를 추가 말한다뿐 뒤통수 있습니다.
임원도 주머니에 지갑의 신원을 발견했다.
철수와 자카르타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시체 자루 중에서 오직 조종사의 신체는 외부 외모의 모양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시체 가방의 곡선은 또한 일반적인 몸 모양으로 보였다.
현재 비행 이상의 14,000시간와 수석 조종사의 시체가 Halim Perdanakusuma 항공 기지, 자카르타에 헬기 구조 팀에 의해 운반되었다. Sukhoi Superjet있는 1,300 비행 시간 총 Yablontsev 100 획득하였습니다.
Sukhoi Superjet 100 14시 33분에 연락을 잃었 수요일 (2012년 9월 5일)에서 시범 비행이다. 이 비행기는 에어로 교통 센터 수카르노 - 하타 공항, 자카르타에 6천피트의 고도 아래로 요청했다. 목요일에 (2012년 5월 10일), 잔해가 발견 마운트 Salak, 보고르의 절벽에 흩어졌다.
G 일곱째 팀 또는 검색 및 피난 선교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사고의 팀은 일요일 (2012년 5월 13일)은 커맨드 포스트 Cipelang, Cijeruk 지구, 보고르 리젠시에서 8 시쯤에 파견되었다.
팀은 특별 행정구 자원 봉사자, 학생, 스카우트, 그리고 언론인으로 구성된 64 인사 군사 / 경찰 28 민간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Kompas 매일 저널리스트 암브로스 Kumoro 스리랑카 Harto과 Heru은 또한에 통합.
"이전 팀과 마찬가지로, 팀은 찾아뿐만 아니라 재료 비행기 추락 피해자를 수집하기로했던 '오퍼레이션 담당 중령 새벽 Nugraha 팀 책임자는 말했다.
새벽에 따르면, 절벽 상단의 잔해와 희생자의 시신이 주로 수송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벽은 계속해서, 팀은 계곡의 바닥에 더 많은 작업이 될 것이며, 따라서 특별한 기술 같은 암벽 등반 기술과 같은 인원과 장비를 필요로합니다.
"자원 봉사자와 군대 / 경찰이 거의 이천명를 등록했습니다. 중간에 숫자가 추가될 필요가 없습니다. 내려가기 팀 멤버하려면 둘이 사흘 동안 깰 환영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시 파견 수있다"던 고 말했다.
검색 및 Cijeruk 지구, 서부 자바, 토요일 (2012년 12월 5일) 밤중에 헬기 착륙장 근처에 도착한 구조 팀 러시아, 그것은 마운트 Salak 일인 항공기 Sukhoi Superjet 100 소재도 대피에 주력했다.
그러나 일요일 아침까지, 그들은 여전히​​ Salak를 탑재 이동하지 않았습니다. 헬기 착륙장의 측면에 3 텐트에 있던 25 직원의 총 대령 Sorokin, 긴급 상황의 장관 팀 리더에 의해 주도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걸릴 단계에 대해 언급하고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준비 하느라 때문에 "그것은 (면접) 그렇지 않던데.
그러나 어제, Sukhoi 부스러기 블랙 박스들을 대피하기 위해 작업을 제출, "트라이 Marga Sahrudin, 일요일에 헬기 착륙장에서 러시아 구조 팀의 번역했다.


 
두 시체 자루 등 많은 경찰 병원 박사에 다시 도착했습니다로서 주위 오후 7시 50분시 Sukanto Kramatjati 동부 자카르타, 일요일 (2012년 5월 13일) 아침.
증가 두 시체 자루로 나서 총 가방은 경찰 병원 박사에 18 가방의 Sukanto Kramatjati 총.
피해자의 신체의 상태 그대로가 더 이상 없기 때문에 그러나 신체 가방은 어떠한 수단을 통해 것은 승객과 구조 팀 gabungan.Satu 바디 가방 하나 이상의 본문을 포함할 수로 철수했습니다 승무원 Sukhoi Superjet 100 (SSJ-100)의 수를 나타냅니다.
매니 페스트 (승객 명단) SSJ-100 비행기에 따르면, 비행 승무원의 역할을 팔 외국인을 포함한 승객 45 이름이있다.
한편, 민간 수송 항공기 Sukhoi 사고의 피해자의 피난은 일요일 아침에 재개되었습니다. 2천86명 총 결합 특별 행정구 팀 마운트 Salak, 보고르, 숙명적인 추락 현장의 지역 기상 조건에 매우 의존하고있다.
많은 562과 같은 공동 인력 구조 팀은 해발 2,000 2천66미터의 고도 확산 3 점과 마운트 Salak의 위치에 여전히 군사 사령관 (대장) 061/Suryakancana, Col. Inf를 오전 Putranto, 토요일 밤에 (2012년 5월 12일)에 따르면.
지휘관은 추가 인원이 일요일에 피난로 전송되지하라고했다.

 
헤드 사령관 TNI Basarnas Daryatmo는 자카르타로 항공기 Sukhoi Superjet 100 위치의 붕괴 시점부터 기관 17 가방을 가지고 관리, 발표했다. 17 봉지 중의 하나는 피해자가 발견되었다는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자카르타로 찍은, 항공 및 지상 피난의 조합, 우리 모두 몸의만큼 17과 같은 가방의 피난 대피를 수행한다"고 도착 터미널에서 기자 회견, Halim Perdanakusuma, 토요일 (2012년 5월 12일)에서 말했다.
Daryatmo 현장 팀은 매우 어려운 분야에 직면, 설명했다. 가방에 삽입되었습니다 시체가 250m 헬리콥터 아래있는 동안 절벽의 최상위 지점, 헬기를 착륙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협곡에 헬기 간의 필드의 구조 노동자 중 하나의 정보를 기반으로 500 미터. "바닥에서 절벽, 다섯 중간 영역 우리의 피난의 피해자. 그래서 그것이 헬기 착륙장에 데려 가게되어 현재 피해자를 수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렵다"Daryatmo 고 말했다.
Daryatmo, 이전 계획에 따라 피해자의 신체의 구조도 추가 제거에 따르면, 팀 구조라는 메쉬 가방이나 그물의 일종으로 피해자의 시체를 입력 절벽의 중간에 충돌 지점에서 500 미터 반경에 걸쳐있다. "피해자 가운데는 헬기 착륙장으로 자랐습에서이 Cijeruk 첫번째로 찍은 자카르타를 대체할 수있는 새로운 헬리콥터"라고 계속했다.

 
061/Suryakancana 군사 사령관 중령 오전 Putranto는 562 인원만큼 많은 검색 및 마운트 Salak, 보고르, 서부 자바의 Sukhoi 슈퍼 제트 100의 충돌의 피해자의 피난을 실시 계속해서 다섯 번째 날에 스테핑, 말한다.

"그냥 몇 분 전에 우리는 우리는 아직 위의 상황을 기다리고있을거야. 두 개 더 시체 가방을 떨어뜨하지만 바람은 헬리콥터가 있기 때문에 안전 계수로 파견받을 수 없다는 매우 강하다.- AM Putranto
"불과 몇 분 전에 우리는 우리는 아직 위의 상황을 기다리고있을거야. 두 개 더 시체 가방을 떨어뜨하지만, 바람이 헬리콥터가 있기 때문에 안전 계수의 파견 수 없다는 것을 매우 강하다"헬기 착륙장 Putranto Pogor의​​ 모래는 일요일 (13 / 5) 아침 말했다 8시 40분 주위에서.
Putranto은 562 직원의 전체가 군사, 경찰, Basarnas, 그리고 자원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말했다. 여전히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연맹 상승.
"오늘 아침 직접 오후 11시로 병원. 피난 10:00 ~ 오후 2 시간 정도를 알려주 가방 두개, 그리고 지난 밤에 있었다 것은 우선 순위가 남아있다"Putranto 고 말했다.
마운트 Salak, 웨스트 자바의 경사면에 추락 현장 Sukhoi Superjet 100 항공기의 절벽기구는 피난하는 과정을 복잡하게. 검색 팀은 사고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밧줄에 스윙해야합니다.
"길이가 기지이기 때문입니다. 로프 슬링에 매달린자는 팀 구성원은 다행히도 그들은 상점 음식과 음료뿐만 아니라 비옷가. 그럼, 그들이 먹어 거기서 잤다는 배낭을 가지고,"지역 군사 사령관 III / Siliwangi 브리지스 써니는 말했다 메인 게시물 Cipelang, 보고르, 웨스트 자바에 Widjaja, 토요일 (2012년 5월 12일).
소니에 따르면, 위치를 교수형에 처하는 것은 그 가장자리에서 150m의 거리에 있었어요. 500 개 이상의 미터 언급한 심연의 깊이.절벽의기구는 거의 직각이었다, 또는 약 85도. 따라서 항공기와 충돌 지점에 도달하는 가장 그럴듯한 방법은 밧줄을 사용하여 가장자리에서 내려 등반했다.
써니는 추가 로프 slings은 토요일 아침에 현장 주변은 말했다. 300피트에 대한 추가 밧줄이 바로 계곡의 바닥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기존의 스트랜드 로프에 연결되었다.
그렇다면 다음 피해자를위한 검색 및 수도 있습니다 더 자유롭게 심연에 빠질 가능성이 블랙 박스. 써니는 "오늘 아침과 같은 날씨, 특히 피난 과정이 원활하고 신속하게 완료될 수있다."
토요일까지 마운트 Salak, 웨스트 자바 (2012년 12월 5일)에 피난 팀 Sukhoi Superjet 100 비행기 사고로 계곡 바닥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팀은 충돌 생존자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어제 막 절벽에서 250m까지 약 200 미터의 높이를 가지고. 계곡의 절반 밖에 슬링이 부족했기 때문에,"사령부 포스트 Cipelang, 토요일 Cijeruk 지구, 보고르,시 지역 군사 사령관 소속 중대 상사 장군 III Siliwangi 써니 Widjaja 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팀 전체 상태를 철수했던 위치에 금요일에 가방 12 세부 정보 및 토요일 아침 네개의 가방과 함께 16 시체 가방에 있었어요.
토요일 아침, 써니 말했다 팀은 추가 슬링을 받았습니다. 거리 추가 약 300 야드 계곡 바닥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더보고 생존자도 가본 적이있다 그러나 우리는 계곡 바닥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