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17 Maret 2012

이점은 세계와 이하 좋은 가져 메카로가는 길을 Hajj 가지


이점은 세계와 이하 좋은 가져 메카로가는 길을 Hajj 가지

셰이크 압둘 아지즈 빈 압둘라 Baz도


법률을 설정 무엇 "또는 무엇 하나님 께서 말씀하고 헛된 행동 지혜의 성격을 가지고 : Asmaul Husna 소유 Allaah 중에는 알 - 하킴은 어떤 의미입니다.

 
따라서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모든 Shari'ah 있습니다 위대하고 찬란의 마음, 마음의 평화와 양호한 상태 같은 세상에서 자신의 하인 많은 혜택을 잘.에게 또한 얼굴보고와 그의 좋은 쾌락을 적립하여 좋은 기쁨의 고향 (향후)의 위대한 승리로 인해.
마찬가지로 Hajj, 그의 하인을위한 하나님 syari'atkan의 연간 예배는 많은 위대한 혜택과 세계의 좋은을 제공하고 이후 더 큰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순례의 교훈 중 하나입니다.

[1]. Mengikhlaskan 모든 예배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전적으로 예배와 아무것도 haq으로 경배하지 않습니다있다는 믿음으로 그의 심장을 노출하지만, 그놈은 아름답고 고귀한 특성의 이름의 단독 소유자임을. 그분에 대한 파트너는, 아무것도 그분을 닮아도 그에게 적수가 없다.
그리고 이것은 그분의 말씀에 암시되어있다.
"그 말은 : 그리고 기억하면 말하는 의해 이브라힘에게 Baitullah 우리는 장소 :"어떤 나를 연결하고 내 집을 정화 마가 굴복하고 의식 ", 예배를 걸어 돌아다니다 사람입니다 [알 - Hajj : 26]
거룩하게이 경우 자신의 집에서 간단하게 자신의 집에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은 (Ka'bah), 귀족 부정 우상, 동상, 부정의 Kaaba 주위 mebersihkan 즉 알라 Subhanahu 금지 Ta'ala WA, 그리고 Hajj 또는 Umrah을 수행하는 사람, 또는 자신의 목표 (방치) 점유 다른 것들을 방해하는 모든 것들.
[2]. 자비는 죄를 회신 Jannah (하늘)을 가지고"아부 Hurayra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를 :"다른 umrah umrah는 그들과 Jannah Mabrur 제외 Hajj에 대한 보상이없는 사이에 죄가 아니라 "아니요 [Bukhari과 이슬람, Bahjatun Nanzhirin. 1275]
"아부 Hurayrah 말했다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그 집에 누구의 순례는 알라에 의한 것이라고 들었 rafats하지 않으며 fusuuq가 반드시가 오늘로 그녀가 그의 어머니에 의해 태어난 반환 "[Bukhari]
Rafats : 지마 '; 도입하고 더러운 단어 Fusuuq : 불순종
Kaaba에 갔다 누구든지 다음 rafats 및 fusuuq없이 잘 Hajj 또는 Umrah 위해 가서 진심으로 알라 Subhanahu WA Ta'ala 혼자 들어, 알라 Subhanahu WA Ta'ala 그의 죄를 용서하고 그녀 jannah를 써주세요. 그리고 수상하였으며 지옥 jannah에서 저장된 모든 신자와 mu'minah의 행운에 의한 그런데 그 어느 이것이다.
[3]. 예언자 Ibrahima Alaihissalam의 전화 환영[알 - Hajj : 27] "그리고 순례로 인류를 소환, 그들은 도보와 낙타가 많은 방방곡곡에서 오는 마른 타는데 그렇게 될 것이다"
예언자 이브라힘 Alaihissalam은 인간에게 (hajj 용)라고 있습니다.그리고 알라 Subhanahu WA Ta'ala 누구에게나 그 유언장은 (예정) 예언자 이브라힘 Alaihissalam와 환영의 전화를 듣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예언자 이브라힘의 이후 지속되었다.
[4]. 다양한 이슬람교 혜택을 목격알라 Subhanahu WA Ta'ala은 말합니다 : [알 - Hajj : 28] "그들이 그들의 혜택을 목격 수도 위하여"
즉각적인 혜택의 수와 크기가 menafaat - 발생하고 나중에 시간적 및 이하 모두 발생하므로 NE Subhanahu WA Ta'ala는 (설명없이) muthlaq (일반적 관계없이)와 mubham의 장점을 언급.
그리고 가장 큰 가운데 그들이 혼자 알라 Subhanahu WA Ta'ala기도자가 자기 통일성의 증거이다. 그들 때문이 아니 riya '(다른 사용자에게 표시) 및도없는 그의 영광의 얼굴을 추구의 의도와 함께 때문에 sum'ah (다른 사람에 대한 이야기​​). 심지어 이들은 (tawhid)에 대해 (그래서 순례하고,-갇힌)에 온 사람들의 서로 betauhid하고 그분께 성실하고, 그의 하인 사이 (tawhid) 맹세, 그리고 덕성을 북돋우다.
그들은 그에게 영광을 돌릴 그것을 반올림 thawaaf, 그들의 hajj 허용, 그들의 죄가 용서하는기도, 하나님의 은혜 구걸, 그의 집에서기도 nergara 각각 안전하게 반환 및 다시 선물이 주어 다시기도하고 겸손하고 자신이 그를 kepda.
그들은 그렇게 talbiyah이 가까이 또는 멀리 사람이 들었어요,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알고, 그 의미, 의미를 알고 배우고, 그들의 말하기를 연습할 수있는 큰 소리로 말한다. 알라신에게 전적으로 mengikhlaskan 예배와 그가 그들에게 행운을 그들의 창조주,,주는 순례자와 기타로 숭배 '진리의 그들의 하나님이라는 믿음이 : 그리고 그 의미입니다.
[5]. 서로를 알고 서로 조언 구하기그리고 수업 중에서 이슬람 순례가 서로를 알고 알 Haq에 의해 서로 유언없는 사망자에게 충고의 말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알라 Subhanahu WA Ta'ala와 노인, 아라파트에 Muzdalifah에서 미나와 메카의 집에 모여 Makkah 서쪽, 동쪽, 남쪽과 북쪽에서 모든 방향에서 왔어요. 그들은 서로 서로 조언을 잘 알고, 다른 가르침, 지침 돕고, 수혜자에게 도움이 옆에 세계적인 수혜자, 순례,기도, 자선, 수혜자지도, 방향 및 하나님의 그물에 임무에 대한 수혜자 taklim 절차.
그들은 성직자로부터들을 수있다, 어떤 지침과 직선 경로 안내가있는 분들에게 도움이이며, 행복 tauhidullah 대한 경로와 그분께 진심은있는가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순종에서 요구하고 알기 불순종 기피하도록되어 하고, 그래서 그들은 알라의 한계를 알고, 그리고 그들은 선량과 경건에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종교를 알아보기그리고 혜택 중에서 위대한 순례 그들이 하나님의 오래된 집의 환경에서 알라의 종교를 배울 수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직자와 상담원뿐만 아니라 그들은 종교의 법률 hajj, umrah 등 모르는 것에 대해 경고 lingkungann Nabawi 모스크 인치 그래서 그들은 과학에 자신의 의무를 이행할 수있다.
Makkah 중 질서 과학, 일신론 종교의 과학입니다. 그런 다음 (개발) 메디나의, 과학 및 전문적인 지식이있다는 것을 전체 반도와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모든 토지 중. 그러나 모든 하나님의 오랜 이웃 하우스에서, 여기 출신입니다.
그것은 학자와 설교자를위한 필수이며, 그들은 특히 가정 환경에서, 어디에 있든간에 사람, Hajj 및 Umrah, 원주민과 이민자를 위해가는 사람, 그리고 순례자를 가르치고, 알라 Subhanahu 구미시 Ta'ala입니다 , Hajj 그들의 종교와 의식에 관한.
이슬람은 그것은 어디서나, 하나님의 옛 집에서,이 사건 (종교 교육)이 더 중요하고 시급한입니다 (상황) 그러나, 배울 명하신있다.
그리고 선하심과 사람의 행복의 징후 가운데 알라 Subhanahu WA Ta'ala의 종교에 대해 학습합니다.
"의미 :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말했다 :"확실히 그는 종교에 faqih를 잘 만든 알라 Subhanahu WA Ta'ala하여 원하는 누구든지 "[Bukhari, Kitab 알 - Ilmi 세 챕터 : 14]
당신은 알라의 shari'ah의 경건한 학자를 발견하면 여기 하나님의 땅, 당신 어디서나 국가의 토지에서, 다음 기회를 사용합니다. 거만하고 게으른하지 마십시오. 과학은 거만하고 게으른, 나약하고 겁많은 사람에 의해 달성될 수 없기 때문에. 경계와 높은 의지를 필요로 연구.
그들의 연구에서 철수, 그것은 수줍음 아니지만, 약점. 알라 Subhanahu WA Ta'ala 말합니다.
"그 말은 : 그리고 알라신 진실 부끄러워 아니다"[알 - Ahzab : 53]
따라서 신자와 비전 mukminah는이 장에서 부끄럽지 없으며, 심지어 그는 승진, 질문을 조사하고 그가 그것을 가지고 kemusykilan를 공개, kemusykilan 너무도 간다.
[7]. 과학 배포순례 중 성지에 모든 장소에서, 텐트에서 Hajj와 비행기에 차 안에서 그의 동료를, 수행 그의 형제에게 과학의 혜택을 확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알라 Subhanahu WA Ta'ala 아낄있는 기회입니다. 당신은 지식을 전파하고 당신이 할 수있는 설명하지만, 당신이 도서와 Sunnah과 모두 istimbath의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아는 것에서부터 있어야합니다. 아니 무지와 도서 및 Sunnah 이탈 아이디어로부터.
[8]. 준수를 높이기도와 순례의 장점 중에는 tawaf는 알라 Subhanahu WA Ta'ala로입니다.
"의미 : 그리고 그들의 신체에있는 먼지를 제거하자, 그들의 nadzar 수정할 nadzar을하고 옛 집 (Ka'bah) 주위 berthawaf 굴복 해선"[알 - Hajj : 29]
그렇다면 그것은 Hajj와 Umrah가 불법 땅에서 최선 tawaf의기도를 재현하고 곱하기 실행하여 사람들을 위해 처방된다. 따라서 qira'atul 꾸란, 염주 tahlil, dhikr을기도를 곱하면됩니다.Perbanyaklah 또한 부당하고 많은 사람들이 아프리카,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등에서 모이는 알라 Subhanahu WA Ta'ala 도로에 da'wah 명하다. 그들도이 기회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9]. Nadzar을 수행당신이 일을하지 말아야 Nadzar 비록 다른 사람이 복종 bernadzar해야이있다면,하지만, 그것을 이행하라고시 필수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고 말했다.
[Bukhari] : "의미 누구든 bernadzar 하나님을 순종하는 것은 그를 그를 순종하자"
지상 bernadzar에 누군가기도, 예배 또는 기타 Tawaf의 불법 형태는, 그것이 금단의 땅에서기도를 수행하기 위해 그에게시 의무면.
알라 Subhanahu WA Ta'ala 말합니다.
"그 말은 : 그리고 그들 nadzar 수행하자"[알 - Hajj : 29]
[10]. 도움말과 가난한 사람에게 좋은 일을순례의 장점 가운데 도움과 좋은 또는이 국가 안전하지 Hajj을 수행하는 자들을 가난한 사람에게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환자를 치료할 수, 아빠를 만나러 병원에 표시하고 보물과 약물 아버지를 도왔습니다.
순례의이 모든 항목을 포함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의미 : ....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혜택을보고"[알 - Hajj : 28]
[11]. 알라의 Dhikr를 재현하려면안전이 나라에하자 알라의 Dhikr, 서 앉아 묵주 (Subhanallah 말씀), hamdalah (Alhamdulillah 말씀), tahlil (Laa ilaha ILALLAH 말씀), Takbir (신은 위대하다 말하는)과 hauqallah (함께 bebaring의 상태 여부 연설 WA Laa laa haula quwata billah illa).
"의미 : 아부 무사 알 - As'ari Allaah에서 'anhu하는가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말했다 :"그의 주님과 사람을 기억 하나의 초상화는 그에게 삶과 죽음의 장소로가 기억이 안나요. "[Bukhari, Bahjatun Nadzirin 번호. 1434]
[12]. 그분께기도, hajj의 장점 중에는 스스로 겸손은 진지하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그 마음과 행실을 넣어, 자선을 받아 수도, 알라 Subhanahu WA Ta'ala기도해야한다 그의 도움 그를 기억하기 위해 주님께와 예배가 강화 것이다 그분 : 그는 그의 하인에게 좋은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 ridhai 자연과 그 의무를 이행하는 데 도움이 있었 읍니다.
[13]. 최고로 수행을 Manasikhajj의 장점 가운데, Jumrah뿐만 아니라기도를 던져 qira'atul 꾸란, dhikr를 최고로, 가능한 한 완벽에 실시해야하며 tawaf, sa'i, 아라파트의 wukuf을 수행할 때 잘 seikhlas 수 Muzdalifah에 기도, 그리고 다른 사람. 또한 집중력과 성실에 노력하여야한다.
[14]. 희생 도살Hajj의 장점 중에는 학살 (동물의) 희생은 필수 언제 berihram tammatu qiran 모두이며, 의무는 알라 Subhanahu WA Ta'ala에 taqarrub하는 것입니다 없습니다.
alaihi WA sallam 100 개인 고별 참배 '알라 sallallaahu의 메신저'동안 동물을 희생되었습니다. 친구도 희생을 학살. 고기는 미나 일, 그리고 다른 사람에 가난하고 궁핍한에게 배포되기 때문에 그것은 예배의 제사이다.
이러한 Hajj (이슬람의 다섯 기둥)의 강의 중 일부는 희망 우리가 이익을 취할 수, 항상 알라신 Subhanahu WA Ta'ala의지도 부여와 성취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아멘
[알 - Furqan 잡지 번호 72 p.18-21의 아부 shalihah에 의해 적응 AS-Sunnah 매거진 호 09/Tahun III/1419H/1999M에서 복사된. Penebit 재단 Lajnah Istiqomah 수라 카르타 혹은, Jl. 솔로 - Purwodadi km 8 Selokaton Gondangrejo - 솔로 57 183]

Hajj와 Umrah 순례 IN
Ustadz Kholid Syamhudi

진실로 알라 전능하신이 말하는 것처럼, 정령과 인류 혼자서만 그에게 경배하러 제외를 생성하지 않는다 :
"그리고 나는 정령과 인간이 나를 경배하기 위해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Adh-Dzariyat/51 : 56].
의미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의 예배의 본질을 설명할 수있는 매체의 필요성 예배를 실현합니다. 그의 위대한 지혜와 함께, 그는 정령과 인류를 운반하고 전달 그의 메시지와 Shari'a으로하는 그의 사도들을 보내 있도록.
이슬람의 완벽 이슬람의 위대한 상징의 하나로서 하우스로 순례, 알 - Haram의 결정이다. 심지어 Hajj는 이슬람의 다섯 번째 기둥이며, 이슬람교도 단결하는 수단의 하나가 된, 경건 증가하고 알라신을 경외하는 사람들에게 약속된 낙원에 도달합니다. 따라서 완벽 syari'atnya, 이슬람은 완전하고 상세한 때문에이 서비스의 구현에 추가 및 뺄셈을 언급해야 할 노의 절차 또는 방법을 확립했습니다.
순례의 한부분이 Hajj와 Umrah을 수행하는 모든 사람을 수행해야 순례입니다. 한 부분으로서 다음 구현 즉 조례와 그것을 둘러싼 법률에 관한 설명해야합니다.
정의 ihramIhram 단어는 단어 알 - haram 금지로, 아랍어에서 가져온이나 의미 못했습니다. Hajj 또는 Umrah에 동참하기위한 의도가있는 사람이, 그때 그가 말하는 등 지마 '와 같은 특정 사물, 결혼, 더러운 단어, 등등과 함께 좋은 일을 금지했기 때문에 그것은 ihram이라고 하는거야. 여기에서 학자 두 (즉 Hajj와 Umrah) 찔러, 또는 두 가지 모두를 동시에. [1] 중 하나의 의도로 ihram를 정의
따라서, 몇몇 이슬람교도 할 말 실수에 대해 분명히 이해가 옷감 ihram의 ihram 입고있다. 그것은 Hajj 또는 Umrah에 ihram의 의도이기 때문. 이다 ihram 헝겊을 입은 반면 berihram 갖고있는 사람은 누구나합니다.
장소 BERIHRAMIhram는 중요한 부분으로 miqât에서 참배와 Umrah을 수행. Haj와 Umrah 그 장소 berihram의 miqat으로 알아야 될 것입니다. 그것을 의미 miqât의 berihram 않는 자들은 그것이 필수 그들 댐 (벌금)로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 hajj를 떠난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절차 ihramA. Jabir Allaah 'anhu 의해 narrated로 Sunnah은 신성, 또는 월경이 상황에 상관없이 남녀 ihram 전에 목욕하러 그가 말하길 :
فخرجنا معه حتى أتينا ذا الحليفة فولدت أسماء بنت عميس محمد بن أبي بكر فأرسلت إلى رسول الله كيف أصنع? قال : اغتسلي واستثفري بثوب واحرمي (رواه مسلم)
"그럼 우리는 예언자 sallallaahu와 함께 나온 'alaihi WA sallam. 우리 Dhul Hulaifah에 도착했을 때, Asma bint 무하마드 빈 ABI Umais Bakr가 탄생했다. 그리고는 (Asma)이 예언자 sallallaahu로 (만날 수있는 사람) 보낸'alaihi WA sallam (및 문의)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2], 그리고 berihramlah '목욕하고 beristitsfarlah ". [이슬람 (2941) 404분의 8에서보고, 아부도 Dawud 없습니다. 1905과 1909, 그리고 이븐 Majah 번호. 3074.]
물이 그것이 bertayamum 아닌 경우 Sunnah 정화가 물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bertayammum하지 않습니다. 경우 L 알라신의 말을 hadats의 Tayammum의 정화에 언급 :
"너희가 기도할 때에 믿고 없긴은 다음 팔꿈치로 얼굴과 손을 씻어 발목에 머리와 (세척) 발을 맛사지, 그리고 junub 경우 다음 씻고, 그리고 아프거나에있다면 여행이나 폐수 (화장실) 또는 여자를 만져 야에서 돌아오는 것은, 그때 당신은 좋은 토양 (순이익)과 후 bertayamumlah 물을 안 ... ". [알 - 마`Idah / 5 : 6].
따라서 다른 사람에게 (무늬)에 유사한 수 없습니다. 순례자는 법률에 위생에 목욕되고 특히 bertayammum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예를이나 명령 결코 Asma`bintu Umais 그를 지휘 없습니다 있기 때문이기도 것은 샤워를위한 월경이다.
2. Sunnah이 향수를 입을 때 등 'Aa'ishah Allaah anha에 의해 명시 ihram :
كنت أطيب النبي N لإحرامه قبل ان يحرم و لحله قبل أن يطوف بالبيت.
"나는 berihram 전에 ihramnya 위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향수를 입은, 그리고 Kaaba를 걸어 돌아다니다 등 하랄 전에."[Bukhari no.1539, 그리고 이슬람되지 않습니다. 1189].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도 허락해 향수의 사용은, 사지에 대한, 그리고 옷 ihramnya에 허용됩니다 :
لا تلبسوا ثوبا مسه الزعفران و لا الورس
"옷을 입지 않아요 za'faran 향수와 전쟁을 노출." [동의 alaih].
향수 차림의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Berihram 욕조와 전에 착용하고 거기서 합의 되었음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나. 샤워 후에 사용하며 berihram과 향수가 손실되지 전에, 그것은 이맘 말리크와 그의 의견에 동의하는 자들을 제외한 학자들에 의해 허용됩니다.
향수 ihram의 사용 허가할 수 있음을 가정, hadith Aisha, 그는 말했다 :
كان رسول الله اذا أراد أن يحرم يتطيب بأطيب ما يجد ثم أرى وبيص الدهن في رأسه و لحيته بعد ذلك (رواه مسلم)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가 가지고있는 가장 향기의 향수를 뿌렸다 berihram를, (그) 싶었던 때, 그때 그 이후로 그의 머리와 수염을 기름 플래시를 보았다." [이슬람, no.2830에서보고].
'Aisha 말했다 : Allaah anha도 :
كأني أنظر إلى وبيص المسك في مفرق رسول الله  و هو محرم
"그는 ihram의 상태에있는 동안 내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헤드에 Misk (Misk 향수)의 플래시를 본 것처럼." [아니, 무슬림에 의해 보도했다. 2831, 그리고 Bukhari, 안돼. 5923].
문제가 하나 있는데 :자신의 몸에 사람이 향수를 쓰는가, 아니면 즉 머리와 수염 있지만 향수 drips가 붕괴하면이 영향을 미치거나하지 그래요?
답변 : 아니오 효과, 그것이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나타납니다들이 [3]을 허용 상황에 착용했기 때문에, 향기 오일을 drips 경우 그 일행이 귀찮게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체로 향수의 운동이 아니라도 이동되고 때문입니다.
누군가 berihram (mahram)가 ablutions을 수행할 것이며, 그가 향수 헤어 오일을 입고 있던 사람있다면 그런 다음, 다음, 그것은 그의 손에 그의 머리를 문질러 것이다. 베카가있다면 그것이 머리를 쓰다듬어 것입 경우에만 약간, 그것이 장갑을 착용해야 않지만 다음, 기름이 손에에 집착할까요?
Shaykh 무하마드 Salih 알 - 'Uthaymeen이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진 않았지만. Shaikh는 말했다 : ".. 그럴 필요 없어요, 그것도 종교의 과장과 노 인수를 포함하지 마찬가지로, 나무 또는 가죽과 머리를 쓰다듬어하지 그것이 termaasuk가 용서되기 때문에 그는 단순히 자신의 손바닥으로 닦아"[4].
3.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로 사롱와 목도리로 사용되는 흰 천을 두 조각을 착용 :
ليحرم أحدكم فى إزار و رداء و نعلين
"장갑과 목도리, 슬리퍼 한 켤레를 사용하여 berihram 중 하나를하자." [아마드 34분의 2에 의해 신고된 및 아마드 Shakir sanadnya 의해 saheeh로 분류].
하얀 천을 두 조각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선호되었다 :
خير ثيابكم البياض فالبسوها وكفنوا فيها موتكم
"당신은 흰 드레스가 최선 후 몸을 입고 그를 kafanilah하고 그와 함께". [아마드에 의해 보도했다. Sharh Shakir 아마드, 2천2백19분의 4를보고 그는 말했다 : "saheeh isnad을"]
이븐 Taymiyyah은 Allaah 말했다 의식의 책 (P. 21) 자비를 베풀 수 있습니다. "Sunnah를 깨끗한 천으로 두 berihram 위해 모두 흰색면 그것은 더 주류이고, 무명 천으로 dimubahkan shuf (양털)의 모든 종류와 ihram 허용, 등등. 흰 천으로과 흰색으로 허용 berihram는 "화려하지만, [5]이 허용되는 색상 수 없습니다. 여성으로서, 그녀는 여전히 얼굴과 손바닥을 제외하고, 그녀의 개인적인 부분을 다루고 의복을 입고되었습니다.
4. 기도 후 Disunahkan berihram. Saheeh Bukhari의 이븐 'Umar'anhuma의 hadeeth에 언급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أتاني الليلة آت من ربي فقال : صل في هذا الوادي المبارك وقل عمرة في حجة
"그것은 나의 주님의 메신저에서 어제 와서 말했다 :"이 축복받은 와디에서기도와 말씀 :. 'Umratan hajjat​​in 좋' '을
Allaah 'anhu의 Jabir도 hadeeth
فصلى رسول الله في المسجد ثم ركب القصواء حتى إذا استوت به ناقته على البيداء أهل بالحج
"그럼 예언자 sallallaahu (그의 낙타의 이름) '모스크 (Dhul Hulaifah의)에서기도 alaihi WA sallam, 그럼 알 Qaswa에 올랐다.'알 - Baida에서 낙타 서까지 ', 그는 berihram는 순례를 위해." [이슬람교에서보고]
그래서 더 많은 주류와 완벽의 sunnah에 따라, 의무기도 후 berihram입니다. 그것이 fard을기도하는 시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음 학자 두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그대로 두 rak'ahs Sunnah을기도하고, 이븐 'Umar'anhu의 hadeeth의 일반 postulated 따라서이 jumhur 의견.
صل في هذا الوادي
"와디 (계곡)에서기도입니다."
나. 그것은 두 rak'ahs을기도하고, 따라서이 견해 Shaykh 알 - 이슬람 이븐 Taymiyah 처방하지 않습니다. 그는 Majmu했다 'Fatawa (1백8분의 26) : "Sunnah berihram를기도 후, 의무 또는 Sunnah 것은 그가 시간 tathawu에 있었다면 여부."후에 후, 그가기도를 fard 것을 berihram 두 의견 중 하나에 따르면, 등 그리고 안되면 그때가 순례자를위한 특별한기도가없고,이게 뭡니까 râjih "입니다.
Ikhtiyarat (P. 116)에서 그는 밝히고 "Berihram를 의무기도있는 경우, 또는 sunnah (nafilah) 이후, ihram 그를위한 특별한기도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따라서, 2 rak'ahs은 ihram을 위해 특별히기도 없습니다.
5. 말할 의식 중 하나, 그리고 Sunnah을 구현하는 것입니다.Aa'ishah Allaah 'anha'와 같은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세 아픔, 즉 ifrad, qiran 및 tamattu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خرجنا مع رسول الله عام حجة الوداع فمنا من أهل بعمرة و منا من أهل بحج و عمرة و منا من أهل بحج و أهل رسول الله بالحج فأما من أهل بعمرة فحل عنه قدومه و أما من أهل بحج أو جمع بين الحج والعمرة فلم يحلوا حتى كان يوم النحر (متفق عليه)
"우리는 umrah와 그때 우리 중 어느 누구 berihram '고별 Hajj에 alaihi WA sallam'예언자 sallallaahu 함께했는데 Hajj와 Umrah과 berihram가 없습니다, 그리고 Hajj과 berihram 밖에 없습니다 동안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구미시 sallam berihram Hajj에서만. 그때 그는 [6]의 도착 후 하랄, 그리고 berihram 완벽한 Hajj 또는 Umrah 순례와 그가 일 때까지 (분리 ihramnya에서) 녹음되지 Umrah과 berihram으로 Nahar [7]. " [Mutafaq 'alaih].
따라서 bermanasik가 ifrad 누군가가, 그가 말하길 :
لبيك حجا 또는 لبيك اللهم حجا
그리고 bermanasik tamattu '누군가가, 그가 말하길 :
لبيك عمرة 또는 لبيك اللهم عمرة
언제 하루 Tarwiyah (8 Dzulhijah) 상태 :
لبيك حجا 또는 لبيك اللهم حجا
sunnah은 bermanasik qiran이며, 그기로는 :
لبيك عمرة و حجا
Sunnah가 구현하는 Kaaba를 걸어 돌아다니다하는 talbiyah를 재현하는 후.
반면 Hajj와 Umrah 순례에 대한 그러므로 간단한 설명. 잘만하면 유용합니다. Allaah 전능하신이 최고 Shawab의 bish을 알고.
[Sunnah 잡지 06/Tahun VII/1424H/2004M- 2003M 용에서 복사된.재단 게시 Lajnah Istiqomah 수라 카르타 혹은, Jl. 솔로 - 솔로 Gondangrejo Purwodadi Km.8 Selokaton 57 183 전화. 0271-761016]________각주[1]. Mudzakirat, Sharh 'Umdah (P. 65), 그리고 Syarhul-Mumti'(6 / 67)을 참조하십시오.[2]. Istitsfar는 뱃속에 묶을 팁 - ujunnya을 촬영하고 혈액을 침투하지 않는 소재로 핏자국과 코팅에 배치 옷감의 길이를 복용하여 월경이나 출산의 성기로부터 혈액의 배출을 방지하기위한 시도이다. 에 관해서는 오늘 냅킨 주위되었습니다. Sharh 이슬람, 404분의 8을 참조하십시오.[3]. Syarhul-Mumti ', 6/73-74을 참조하십시오.[4]. Syarhul-Mumti ', 74분의 6.[5]. Syarhul-Mumti ', 75분의 6에서 인용.[6]. Tawaf 및 sa'i를 수행하여 Umrah을 수행한 후.[7]. Dhul Hijjah 10 일.
HAJI는 Sunnah 또는 자선 애국자 지불하도록 선택할

셰이크 압둘 아지즈 빈 압둘라 빈 Baz도


문제셰이크 압둘 아지즈 빈 압둘라 빈 Baz도이 질문을 받았다 : Haj의 순례를 수행되어 사람들에게 그는 더 이상 갈 수 있었는데, 그것은 아프가 니스탄에 알라의 방법으로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menginfakkan Hajj 펀드 방식으로 두 번째 시간 순례 대신 그를 위해 충분 어디 두 번째 순례 Sunnah 지하드 필수로 지원을 제공하는 동안? 알라는 어린이들의 최고와 이슬람교에 관심을 귀하에게 보상 수도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필수 Haj을 수행했습니다 사람들은 다음 중요한 것은 금액이 menginfakkan에게 아프가 니스탄에 mujahideen로서 알라의 방법으로 싸우고 사람들이 파키스탄의 난민 캠프에있는 사람들에게 두 번째 순례를 사용할 수있다는 것입니다. 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질문을 받았다 :
"주요 아말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대답 하였다 : "알라와 그의 메신저에 대한 믿음을." Asker 말했다 : "그럼 어떻게?"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 "지하드를 알라의 방법으로". 그는 또 물었어요 "그럼 어떻게?"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 :'Haji Mabrur을. " [alaih 동의]
어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지하드 후 참배했다. 그래서 Sunnah Hajj 의미. 그것을 실행할 수있다면 의무 Hajj 들어 이슬람의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shahihain의 역사에서 그가 말한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언급했다.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을 도와 자들은 다음 실제로 그는 싸워왔다. 그리고 친절과 가족을지지하는 사람, 그럼 실제로 그는 "[Bukhari와 이슬람교] 싸우고있다
그리고 알라의 방법으로 싸우는 사람들이 자신의 형제로부터 bantun 자료를 필요한 것을 불허합니다. 이상을 고군분투하고 재정 사람들은 2 hadith sunnah 등 주요 성지 순례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도움을 하나님께 기원합니다.
아니면 HAJI Sunnah의 자선 단체를 선택해야하나요?

셰이크 압둘라 빈 Abdurrahman 알 Jibrin

질문.셰이크 압둘라 빈 Abdurrahman 알 Jibrin가 물었다 : 나는 Hajj의 순례를 수행하기 위해 의무가 지금은 다시 갈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순례 또는 Hajj 나에게 더 중요한 menyedekahkan 자금입니까?
답변당신은 속성의 폭을 가지고 hajj 이외에 자선을 허용하면 모두 구현하는, 그것은 더 중요하다. 도움이나 좋은 자금을 필요로 활동을 필사적으로 필요로하는 가난한 사람들이있다 주위 동안은, 둘 다 할 수 없다면, 그때 그들의 순례에 여러분에게 자금을 제공하는 것은 Sunnah Hajj보다 큽니다. 아주 필요한 필요가 없다면, 그건 더 중요한 순례입니다.
[애쉬 - Shafi'i 이맘 Pustakan 발행 사우디 아라비아, 무하마드 빈 압둘 아지즈 알 - Musnad 작곡가의 위대한 학자들에 의해 책을 Fatwa Fatwa Hajj와 Umrah 복사. 번역가 H.Asmuni Solihan Zamakhsyari LC]
메카, 메디나와 제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도시를 방문.

메카 토지는 이전에 매우 불모의 황무지였다. 예언자 아브라함과 그의 아내 역시 예배의 작은 집 역할을하는 건물 (방)을 만드는 어머니 Siti Hajar에서 시작. 그런 다음, 작은 이스마엘은 메카의 땅에 태어났습니다.때 작은 이스마엘, 알라 SWT에서 아브라함의 계시가 팔레스타인의 땅으로 ​​돌아가 야지. 10 년뒤 그는 메카의 성지로 반환과 그의 아들을 찾은 후에 이스마엘은 정말 좋았어요.그 당시 예언자 이브라힘과 이스마엘이 공동으로 신사를 빌드합니다. 처음에는 건물 현혹 간단했다. 이곳은 간단한 도형과 돌 더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그런 건물은 Kaaba의 이름을 주어졌다. 이 방향은 또한 팔레스타인에서 아크사 모스크로 우회했다지만 그리고, 지금까지 이슬람교도의기도를위한 메카 역할을합니다.간단한 Ka'bah를 구축하는 것은 나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을 경험했다. 영광 그 때까지 우리 모두는 오늘날 볼 수 있습니다.그것이 완벽 디자인으로 올해 2020에서 나중에 그 영광에 도달할 때까지 지금 Masjidl Haram는 (사진 참조) 다시 연장됩니다
메카와 메디나의 도시는 이슬람의 두 holiest 도시입니다. 이 Kaaba와 거짓 예언자의 모스크를 방문하는 무슬림의 욕망이다.크게 두 사원의 존재 이외에도 메카와 메디나에있는 많은 유적지와 주변 지역이 있습니다. 동굴 Hira 'Nur 그녀 또한 분야'Arafah있는 언덕이있다. 거기 메디나 Quba 사원, 이슬람교도의 이주의 역사에 세워진 최초의 모스크합니다. 알 Hijr도 있습니다,이 지역은 옛 Thamud, 바위 조각가이다.

. 21 ° 25'24 : - Berumrah & 참배 메카는 좌표 21에 정확히 제다의 약 200 km 북동 ° 25'24 "N, 39 ° 49'24"동쪽 좌표, 메디나의 600km 남쪽에 대해 위치하고 있습니다 "N, 39 ° 49'24"E 도시 중앙에 Kaaba 구축과 산으로 둘러싸인 좁은 계곡이다. 따라서 고대 도시는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는 전 장마철이 도시를 개선하고 도시를 쳐도 때 홍수하는 경향이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대부분의 도시와 마찬가지로 도시는 온대 사막을 가지고 있습니다.메카의 도시 개발은 하나님의 명령에 예언자 아브라함에 의해 배치되는이 도시의 첫 번째 거주자와 같은 예언자 이스마엘과 하갈의 존재로부터 분리할 수 있습니다. 결국 거기 살고 신흥 Jurhum 사람들의 개발합니다. 그것이 Kaaba 양육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음 시대의 도시 아라비아 반도의 주요 부족 또는 부족이다 Quraish 주도되었다. 이 부족은 추운는 다마스쿠스, 팔레스타인과 아프리카로 알려졌다까지도 교역 활동에 무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Quraish 지파의 머리로 Qussai은 압둘 Muttalib 다음되었다 그림. 예언자 무하마드는 예언자 이스마엘과 Qussai의 직계 후손이다.671에서 예언자 무하마드는이 도시에서 태어나 성장했다. 하나님으로부터받은 계시 첫째는 자기 백성을 거절하지만 그의 교리는 메디나로 이동하려면 어둠의 사고 (Jahilliyah) 아직했습니다. Madinah을 개발 후, 예언자 무하마드가 마침내 피를 흘리지 않고 메카의 해방 도시의 임무에 메카으로 돌아왔습니다.메디나에 본사를 둔 칼리프의 지위의 관리하에 다음 메카, 그리고 다마스커스 (Ummayyah 왕조), Baghadad (Abbasid)와 샤리프 후세인를 넘지 않았 터키어 (터키)에 지배되었다 왕에. 그런 다음 두 번째 하인 거룩한 도시이며 현재 압둘 아지즈 이븐 사우드으로 사우디 아라비아의 정부 아래 연합.
Berumrah 및 참배 - 알 Madinah Munawwarah atauMadinah : مدينة رسول الله 또는 المدينه, (또한 Madinat Rasul 알라, 메디나 - 나비)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주요 도시입니다. 분주한 도시 diziarahi입니까, 아니면 이슬람교도에 의해 방문했습니다. 이슬람교에 대한 장점과 미덕을 가지고 예언자의 모스크가있다. Hadith에서 봤어, 예언자 무하마드가 있다고 말했다 :"masjidku (예언자의 모스크)에서기도하는 것은 기능장 100000x있다 Haram (메카)에서 기능장 10000x기도와있다"도시는 오늘날 약 600,000 주민의 인구가 있습니다. 이슬람교도를 위해 도시가 두 번째 거룩한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당시 도시는 설교, 교육 및 이슬람 정부의 중심지가되었다. 이시와 이슬람이 전 세계에 다음 아라비아 전역에 확산합니다.도시 메카의 북부 도시에서 약 600km이다. 과거에는 낙타를 사용 Madinah를 (약 월)에 도달하려면 시간이 꽤 걸립니다. 현재는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에 의해 만들어진 고속도로를 통해 약 6 시간 도달할 수 있지만. 오스만 터키의 통치에서 암만 (요르단)과 다마스쿠스 (시리아)에 메디나를 연결하는 철도가있다. 이는 Hejaz 철도로 알려진 철도 이스탄불 (터키), 하이파 (이스라엘)의 일부입니다. 이제 경로는 더 이상 없다하고 기차역은 메디나의 박물관으로 사용됩니다.라인이 처음 순례자의 전송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Saai이 도로를 사용하는 이외에, 메디나의 도시가 국제 Badara와 에어 통해 액세스할 수 주로 제다의 킹 압둘 아지즈 공항 이외에 순례 시즌에 사용되는지리적으로, 도시 평면이며, 산, 언덕, 사막 기후에 둘러싸인Yathrib로 알려진 이슬람의 발달 이전 시대의 메디나의 도시. 무역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죽고 거기에 묻힌 때까지 예언자 무하마드가 메카 도시에서 마이 그 레이션시 Madinah 이슬람 sebgai 개발 센터로 개칭되었다. 이후이 도시는 칼리프의 지위의 중심으로 알려진 예언자 무하마드의 후계자의 중심이되었습니다.아부 Bakr, Umar와 Uthman 빈 Affan이 도시에서 지배 Terdapa 세 칼리프. 알리 이븐 ABI 탈레반 당시 정부는 때문에 Umayyad의 아들의 전원 스위치가, 정부가 다마스쿠스로 옮겨 정부 아들 Abassiyah로 이사 왔을 때, 정부는 바그다드의 도시로 이사 왔을 때 terbununya 칼리프 Uthman pemberontak.Selanjutnya으로 인한 정치적 혼란으로 이라크에 Kufa로 이전했습니다 예언자 무하마드의 시간에서 본, 메디나 도시 주민은 이슬람교도이며 유대인 존재를 보호하고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반역 혐의 전쟁 Ahzab은 다음 유대인 메디나 밖으로 구동 메디나의 사람들에 대항하는 노력.지금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나라의 사역하에 정부와 메카 메디나의 거룩한 도시 거룩한 도성 번째 하인입니다.
Berumrah & Hajj은 - 사우디 아라비아 항구 및 공항 모두에서 제다의 주요 항구 도시입니다. 홍해의 해변에와 사우디 아라비아에있는 다른 도시와 같은 위치한 제다는 사막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제다는 2,500년 전에 이전 어촌 마을입니다. 결국 이것과 같지는 않지만 공기를 통해 바다로의 여행은 특히 순례자의 기간 동안, 순례자의 이익을위한 항구로 사용 칼리프 Uthman 빈 Affan에 의해 647 AD 년에 설립.무역 도시로서 제다는 충분한 시립 시설이있다. 바다 항구, 특히 여러 국가, 동부 아프리카 해안, 그리고 예멘의 국가 중심 무역의 주요 항구이다. 무료로 포트를 숨기죠.공항 제다에서 꽤 잘 특히 여름 활동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 킹 압둘 아지즈 공항은 제다 공항은 Dammam과 리야드 이외의 일반적인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되는 항공 haji.Selain Hajj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알려져있다.인간의 조상 있었다 예언자 아담의 아내 이브의 무덤이 될 것으로 무덤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제다 불분명 원산지는하지만, 일반적으로 순례자들이 가져온되는 소스에서 제다 워드는 할머니 Jaddah을 의미 아랍어 단어에서 비롯됩니다. 또 다른 소식통은 아랍어 단어 Jiddah의 Jeddahberasal가 해안가 즉 것이라고 말했다. (소스 http://id.wikipedia.org)

다섯 좋은 이유 Agoda에서 사우디 아라비아 Hajj와 Umrah 여행 중에 호텔을 예약합니다.

메카, 메디나, 제다 및 Agoda와 사우디 아라비아에있는 다른 도시의 도시 Hajj와 Umrah 여행 동안 호텔을 예약하는 다섯 좋은 이유는 왼쪽에있는 광고 (오른쪽)이 문서의 하단에 또는 하나의 블로그에 클릭 아래에 나열된 aetikel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세계 170,000 개 이상의 호텔 - 이상이 매일 추가됩니다
 
4,000,000 명 이상의 만족 고객이 신뢰할 수있는
 
1,200,000 + 호텔 리뷰 Agoda 고객 매년
 
1,000 명 이상의 무료 박 보상 포인트 매일 같이 구속
 
전세계 22,000 개 이상의 도시에서 가용성과
메카 시티 센터, 가능한 12 발견 12 호텔

 
USD 293박 Moevenpick 호텔 & 레지던스 Hajar 타워 Makkah 당킹 압둘 아지즈 게이트 가석방의 Abraj 알 미끼 박스 17 700 메카 / Makkah 86 리뷰에 환상적인 21 955을 8.1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특별히까지 손님을 위해 설계, Makkah, 우아한 객실, 스위트 및 주거 아파트를 제공하고 5 성급 고급 호텔의 종교의 중심에 위치한 ...이 위치는 Haram, 쇼핑 및 식사 인접해 있습니다. 호텔은 그랜드 모스크에서 Azan과기도를들을 수있는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Zahrul, 말레이시아 2012년 2월 9일


 
USD 547밤에 Makkah 힐튼 타워 당사서함 844은 메카 / Makkah 환상 66 리뷰에 8.5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599 개의 객실로,이 속성은 4 성급 호텔에서 기대하는 모든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님 들어가 대기에 DVD / CD 플레이어, 주방, 영화를 찾을 수 ..아침 식사 예약은 사실과 대단해요 ...Abdulnasser, 카타르 2011년 12월 27일


 
USD 1,067밤에는 래플스 Makkah 궁가석방 박스 1281, Oum 알 - Qura 스트리트, 메카 / Makkah 21 그레이트 955 7 리뷰에 9.5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다운 타운 와이파이5 성급 호텔로 209 개의 객실들 각각은 좋은 우수한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 손님 에어컨, 금연 객실, 목욕 가운을 제공합니다. 커피숍, ...매우 새롭고 그것은 일곱 별을이고 나는 그저이 호텔을 데리고 ommra에 가고 싶은 사람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아메드, 아랍 에미리트 2012년 1월 15일


 
USD 53밤에 호텔 머큐어 Hibatullah 당음 알 Qura 스트리트 알 Hafayer POBOX 51 177, 이브라힘 알 카일 도로, Makkah / 메카는 2 리뷰에 평균 이상 6.0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편하게 앉아 모든 각에서 기다리고 텔레비전, 금연 객실, 미니바를 찾을 수 pikiran.Para 게스트에서 손님의 편안함을 컨셉으로하여 디자인, 호텔 381 객실 중 하나에 휴식 ...

 
USD 293저녁 힐튼 호텔 Makkah 당사서함 844은 메카 / Makkah 환상 21 리뷰에 8.9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에는 책상, 헤어 드라이어, 인 - 하우스 영화뿐만 아니라 다른 편의 시설이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호텔 시설과 서비스 회의 시설, 상점을 포함 즐기 ...서비스와 카 중 infront '바하 ...Syafuan, 인도네시아 2012년 2월 21일


 
USD 154박 화이트 팰리스 호텔마다알 Shamia, 메카 / Makkah는 1 개의 서평에받은 2.0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 TV, 샤워기, 개별 샤워기 및 욕조, 미니 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상점, 24 시간 룸 서비스가 찾을 여분 안락의 일부입니다 ...

 
USD 347밤에 Makkah 시계 로얄 타워 페어 몬트 호텔의 당킹 압둘 아지즈 자질, 메카 / Makkah 환상은 15 리뷰에 8.4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은 각 객실 객실 내 금고, 책상, 헤어 드라이어을 보드를 다림질했습니다.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24 시간 룸 서비스는 몇 가지 있습니다 ...훌륭한 뷔페, Kaaba보기 좋았어요 ...림, 쿠웨이트 2012년 1월 17일


 
USD 203밤에 호텔 알 Shohada 당가석방 박스 평균 10 056, 메카 / Makkah. 1 개의 서평에 5.7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호텔을해야 할 모든 것들이 편안함과 휴식을 보장, 게스트 경험 중심 있습니다. 우리의 보안 통한 메카 / Makkah 간단한에서 알 Shohada 호텔 예약 ...

 
USD 1,333박당 알 Maqam 주택 센터 호텔Ajyad 스트리트 메카 / Makkah는 1 개의 서평에받은 3.7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에는 욕조, 커피 / 차, 위성 / 케이블 TV, 안전 금고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손님의 안락함과 편의를 위해 여러분은 빨래를 찾을 수 ...

 
USD 24밤에 호텔 프라자 Mobark 2 회알 Mesflah - 이브라힘 알 카일 도로, Makkah / 메카은 2 리뷰에 발생한 3.8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당신이 즐길 기능 중 일부는 위성 / 케이블 TV, 미니바, 에어컨입니다. 손님보다 완벽한 느낌을 위해 메카 / Makkah 호텔, 비즈니스 센터를 제공합니다 ...

 
USD 227박 다르 알 Eiman 로얄 호텔마다Ajyad 스트릿, 메카 / Makkah 환상 19 리뷰에 8.4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데스크, 룸 술집에서, 미니, 헤어 드라이어 모든 객실에 손님이 찾을 시설 중입니다. 호텔의 일환으로 레스토랑 서비스, 세탁 / 청소 건조, 저장을 자랑 ...Haram, 서비스, 식품 장소와 상점들이 많이 매우 clost ...Haytham, 캐나다 2011년 12월 13일


 
USD 293Rotana 호텔 Makkah에 의한 박당 알 Marwa RayhaanAbraj 알 미끼, Ajyad 스트리트, 메카 / Makkah 매우 좋은 20 리뷰에 7.9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기타 편의 시설, 헤어드라 이어, 다림질 보드, 책상, 목욕 가운, 중, 각 방에 특집. 호텔에있는 다른 기능 레스토랑 서비스, 세탁 / 드라이 클리닝, 24 시간을 포함 ...

알 - 성원 알 - Haram 모스크 근처에서 발견 10 호텔 (1km 이내), 사용 가능한 10

 
USD 1,067밤에는 래플스 Makkah 궁가석방 박스 1281, Oum 알 - Qura 스트리트, 메카 / Makkah 21 955 (알 - 성원에서 0.26 마일 알 - Haram 모스크) 그레이트 7 리뷰에 9.5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다운 타운 와이파이5 성급 호텔로 209 개의 객실들 각각은 좋은 우수한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 손님 에어컨, 금연 객실, 목욕 가운을 제공합니다. 커피숍, ...매우 새롭고 그것은 일곱 별을이고 나는 그저이 호텔을 데리고 ommra에 가고 싶은 사람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아메드, 아랍 에미리트 2012년 1월 15일


 
USD 293저녁 힐튼 호텔 Makkah 당사서함 844,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27 마일 알 - Haram 모스크) 환상적인 21 리뷰에 8.9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에는 책상, 헤어 드라이어, 인 - 하우스 영화뿐만 아니라 다른 편의 시설이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호텔 시설과 서비스 회의 시설, 상점을 포함 즐기 ...서비스와 카 중 infront '바하 ...Syafuan, 인도네시아 2012년 2월 21일


 
USD 227박 다르 알 Eiman 로얄 호텔마다Ajyad 스트리트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28 마일 알 - Haram 모스크) 신나라 19 리뷰에 8.4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데스크, 룸 술집에서, 미니, 헤어 드라이어 모든 객실에 손님이 찾을 시설 중입니다. 호텔의 일환으로 레스토랑 서비스, 세탁 / 청소 건조, 저장을 자랑 ...Haram, 서비스, 식품 장소와 상점들이 많이 매우 clost ...Haytham, 캐나다 2011년 12월 13일


 
USD 1,333박당 알 Maqam 주택 센터 호텔Ajyad 스트릿,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31 마일 알 - Haram 모스크) 사용 가능한 1 검토 3.7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에는 욕조, 커피 / 차, 위성 / 케이블 TV, 안전 금고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손님의 안락함과 편의를 위해 여러분은 빨래를 찾을 수 ...

 
USD 293박 Moevenpick 호텔 & 레지던스 Hajar 타워 Makkah 당킹 압둘 아지즈 게이트 가석방의 Abraj 알 미끼 박스 17 700 환상적인 메카 / Makkah 21 955 (알 - 성원에서 0.32 마일 알 - Haram 모스크)는 86 리뷰에 8.1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특별히까지 손님을 위해 설계, Makkah, 우아한 객실, 스위트 및 주거 아파트를 제공하고 5 성급 고급 호텔의 종교의 중심에 위치한 ...이 위치는 Haram, 쇼핑 및 식사 인접해 있습니다. 호텔은 그랜드 모스크에서 Azan과기도를들을 수있는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Zahrul, 말레이시아 2012년 2월 9일


 
USD 347밤에 Makkah 시계 로얄 타워 페어 몬트 호텔의 당킹 압둘 아지즈 자질,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33 마일 알 - Haram 모스크) 신나라 평가 15 개에 8.4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은 각 객실 객실 내 금고, 책상, 헤어 드라이어을 보드를 다림질했습니다.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24 시간 룸 서비스는 몇 가지 있습니다 ...훌륭한 뷔페, Kaaba보기 좋았어요 ...림, 쿠웨이트 2012년 1월 17일


 
USD 293Rotana 호텔 Makkah에 의한 박당 알 Marwa RayhaanAbraj 알 미끼, Ajyad 스트리트,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33 마일 알 - Haram 모스크) 매우 좋은 20 리뷰에 7.9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기타 편의 시설, 헤어드라 이어, 다림질 보드, 책상, 목욕 가운, 중, 각 방에 특집. 호텔에있는 다른 기능 레스토랑 서비스, 세탁 / 드라이 클리닝, 24 시간을 포함 ...

 
USD 547밤에 Makkah 힐튼 타워 당사서함 844, 메카 / Makkah 66 리뷰에 8.5based 환상 (알 - 성원 알 - Haram 모스크에서 0.38 마일)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599 개의 객실로,이 속성은 4 성급 호텔에서 기대하는 모든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님 들어가 대기에 DVD / CD 플레이어, 주방, 영화를 찾을 수 ..아침 식사 예약은 사실과 대단해요 ...Abdulnasser, 카타르 2011년 12월 27일


 
USD 154박 화이트 팰리스 호텔마다알 Shamia,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69 마일 알 - Haram 모스크) 사용 가능한 1 검토 2.0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모든 객실 TV, 샤워기, 개별 샤워기 및 욕조, 미니 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상점, 24 시간 룸 서비스가 찾을 여분 안락의 일부입니다 ...

 
USD 203밤에 호텔 알 Shohada 당가석방 박스 10 056, 메카 / Makkah., (알 - 성원에서 0.83 마일 알 - Haram 모스크) 평균 이상은 1 검토 5.7based

  
호텔 면적 : 메카의 중심 도시호텔을해야 할 모든 것들이 편안함과 휴식을 보장, 게스트 경험 중심 있습니다. 우리의 보안 통한 메카 / Makkah 간단한에서 알 Shohada 호텔 예약.
21 호텔은 메디나 / 메디나, 가능한 한 발견

 
USD 240박 힐튼 Madinah 당파아드 왕이 준 도로 가석방 알 Madina Mounawara 상자 3939, 메디나 / 메디나 매우 좋은 10 리뷰에 8.0based

  
호텔 면적 : 메디나 시티 센터투숙객은 3 성급 호텔로 340 개의 객실 각각의 모든 최고의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책상, 에어컨, 일간지. 그것은 ...Nabawi, 편안한 객실 근처에 위치 ...Zahrul, 말레이시아 2012년 2월 5일


 
USD 107메디나의 밤 빌라 당북부 중부 지역, 메디나는 사우디 아라비아, 메디나 / 메디나 매우 좋은 12 리뷰에 7.7based

  
호텔 면적 : 메디나 시티 센터당신이 즐길 기능 중 일부는 금연 객실, 안전 금고, 다림질 보드, 책상입니다. 이그 제 큐 티브 층, 엘리베이터, 24 시간 룸 서비스가 끝나고 더 안락의 일부입니다 ...단정하고 깔끔. 입학은 합리적인 영어를 말하는 ...셰야드, 캐나다 2012년 2월 15일


 
USD 1,813밤에 호텔 알 Madinah 크롬 당서부 중앙 지역, 메디나 / 메디나 재미는 3 리뷰에 6.6based

  
호텔 면적 : 메디나 시티 센터손님이 자리를 기다리는 각 kamar.Selain 안전 방에 헤어 드라이어, 신문, 발견할 것이다, 메디나 / 메디나의 속성은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이그 제 큐 티브 플로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

 
USD 127박당 알 Ansar 골든 호텔성령 모스크 맞은편, 북부 중앙 지역, 메디나 / 메디나 새로운 기능!곧 제공될 검토
  
호텔 면적 : 메디나 시티 센터편리한 위치, 헌신적인 직원 그리고 일류의 시설은이 호텔은 여행객들 사이에 즐겨찾기합니다. 알 Ansar 골든 호텔 메디나 / Madinah 쉽고에서 예약 ...

 
USD 133박 Madinah 메리어트 호텔킹 Faisal 거리, 웨스턴 Provice, 메디나 / 메디나 좋은 14 리뷰에 7.3based

  
호텔 면적 : 메디나 시티 센터투숙객들은 에어컨, 금연 객실, 각 방에서 대기 텔레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상점, 24 시간 룸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가 끝나고 여분 안락의 일부입니다 ...

 
USD 160박 엠파이어 호텔마다 Dyar킹 Fahad 스트리트, 메디나 / 메디나 새로운 기능!곧 제공될 검토
  
호텔 면적 : 기타손님들이 편안하게하려면 모든 객실이 금연 객실, 일간지, 헤어 드라이기 기능이 있습니다. 호텔에있는 다른 기능 식당, 엘리베이터, 룸 24 시간을 포함 ...
제다에서 발견된 47 호텔, 가능 3

 
USD 184박당 알 Hamra 호텔 풀먼에 의해 관리팔레스타인 거리, 좋은 PO 상자 7375, 제다 8 리뷰에 7.0based

  
호텔 면적 : 지역 Falastin모든 객실 주택, 다리미판, 금연 객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4 시간 룸 서비스, 레스토랑, 상점은 제다에서 찾을 여분 안락의 일부입니다 ...

 
USD 97박 홀리데 이인 제다 알 살람 호텔마다킹 세인트 사서함에게 6,582 Makkah로드 카레드, 제다 14 리뷰에 평균 이상 5.8based

  
호텔 면적 : 제다 시티 센터모든 객실은 안전 금고, 다림질 보드, 신문, 에어컨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있는 다른 특징은 비즈니스 센터, 회의 시설 등이 포함 ...위치 - 비즈니스 여행객을위한 완벽한 ...Norhanirus, 말레이시아 2012년 2월 6일


 
USD 280박 제다 힐튼 호텔마다알 Corniche 도로, 사서함 21 사우디 아라비아, 제다의 나라의 362 128 428 제다 알 Shati 지구에 매우 좋은 25 리뷰에 7.7based

  
호텔 면적 : 제다 교외손님 책상 populer.Semua, 목욕 가운, 인 - 하우스 영화, 금연 객실뿐만 아니라이 5 성급 호텔방에서 388 룸의 각 모든 최고의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USD 232제다 - 박 래디슨 SAS 로얄 스위트 호텔은 당Madina 도로, 제다 아주 좋은 5 리뷰에 7.7based

  
호텔 면적 : 면적 Nahdah손님들이 편안하게하기 위해 모든 객실은 금연 룸, 매일 신문, AC 기능이 있습니다. 제다 우수 호텔은 또한 24 시간 룸 서비스가 ...

 
USD 427박 자단 Corniche 호텔Corniche 도로, 제다 48 122 8 리뷰에 환상 9.0based

  
호텔 면적 : 기타5 성급 호텔로 127 개의 객실에는 각각 모두 우수한 시설이 있습니다. 무선, 방에서, 인터넷 연결 - - 모든 객실 텔레비젼, 인터넷 접속에 포함된 ...

 
USD 267밤에 호텔 인터 콘티넨탈 제다 당Corniche 알 Hamra, 제다 재미있는 3 리뷰에 6.8based

  
호텔 면적 : 해안 지역투숙객들은 각 방에서 기다리고, 안전 금고, 책상, 에어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회의 시설,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우수합니다 ...

 
USD 257박 크라운 플라자 호텔은 당알 - Corniche 알 Hamra 구 제다 환상 8 리뷰에 8.3based

  
호텔 면적 : 해안 지역이 5 성급 호텔에서 226 개의 객실 각각 헤어 드라이어, 인터넷 서비스가 당신이 즐길 수 rumah.Beberapa 기능의 모든 안락함과 편의를 - LAN, 공기 ...

 
USD 147박 래디슨 블루 호텔 제다 당매우 좋은 메디나 도로 POBox 8483 제다, 제다 21 482 12 리뷰에 8.0based

  
호텔 면적 : 기타편하게 앉아 모두가 에어컨, 인터넷 접속 있습니다 즐길 pikiran.Beberapa 기능에 손님의 편안함을 컨셉으로하여 디자인, 292 호텔 객실 중 하나에서 휴식 - LAN, ...매우 편리한 위치와 훌륭한 비즈니스 시설 ....데이비드, 호주 2012년 1월 14일


 
USD 74박 골든 튤립 호텔 제다 당공항 도로, 사서함 2559 제다 21 461 사우디 아라비아, 제다는 3 리뷰에 5.0based 접수

  
호텔 면적 : 공항발은 편의 시설의 다양한 자랑, 중앙 제다에있는 현대 부동산입니다. 호텔은 해변과 전용에 가까운 관광객을위한 이상적인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USD 547박 월도프 아스 토리아 Qasr 알 Sharq 당노스 Corniche 도로 제다 환상은 2 리뷰에 8.8based

  
호텔 면적 : 제다 시티 센터5 성급 속성에서 비즈니스 또는 휴가, 38 객실 각에 관계없이, 월도프 아스 토리아 Qasr 알 Sharq는 손님들이 편안하고 gaya.Setiap 룸 인터넷 접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USD 213박 Movenpick 호텔 제다 당사서함 2109 Madina 도로, 제다 매우 좋은 14 리뷰에 7.8based

  
호텔 면적 : 제다 시티 센터그냥 편히 앉아서 손님들이 편안하게 모든 pikiran.Untuk에서 손님의 편안함을 컨셉으로하여 디자인, 호텔 124 객실 중 하나에 휴식을, 모든 객실, 룸 머리에 특징 ...

 
USD 106박 홍해 팰리스 호텔마다국왕 Abdulaziz 도로 사서함 824 제다 21 421 사우디 아라비아, 제다 좋은 7 리뷰에 7.0based

  
호텔 면적 : 공항바로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제다 홍해 팰리스 호텔에서 탐구하는 거점으로 사용하기 위해 무엇보다 호텔? 이 속성은 위치 shopaholics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USD 129박 Makarim 마을 Annakheel 당북한이 미워, 제다 펀 6 리뷰에 6.5based

  
호텔 면적 : 기타각 샤워실, 발코니 / 테라스 미니 바, 위성 / 케이블 TV. 제다 우수 호텔에는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기념품점, 회의 시설 등이있다 ...

 
USD 138박 라마다 콘티넨탈 호텔 제다 당아주 좋은 472 팔레스타인 스트리트, 제다 21 5 리뷰에 7.7based

  
호텔 면적 : 기타호텔의 모든 객실 손님 샤워, 텔레비전,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레스토랑, 회의를 포함한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

 
USD 92밤에 아파트 끝 경고 영역 사파리 호텔의 당Alsalama Dist. - Madina 알 Quraish 브리지 번지 제다 재미있는 3 리뷰에 6.2based

  
호텔 면적 : 기타손님들이 편안하게하기 위해 모든 객실에는 텔레비전, 에어컨, 보드를 다림질 있습니다. 호텔에있는 다른 특징은 엘리베이터, 비즈니스 센터, 룸 24 시간을 포함 ...

 
USD 240박 Elaf 제다 홍해 몰 호텔 당Corniche 도로 제다 환상적인 7 리뷰에 8.8based

  
호텔 면적 : 기타모든 객실에는 헤어 드라이기, 신문, 에어컨, 각 방 안에 보드를 다림질 있습니다. 호텔에있는 다른 기능은 세탁 서비스 / 드라이 클리닝, 회의를 포함 ...

 
USD 79야간 휴일 Jawad 알 알 Abyad 당프린스 Fahad 스트리트 (Siteen 거리), 뉴 제다!곧 제공될 검토
  
호텔 면적 : 기타당신이 즐길 기능 중 일부는 위성 / 케이블 TV, 욕조, 금연 객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투숙객의 안전을 포함한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

 
USD 91박 레스트 인 스위트 호텔 진눈깨비 당킹 압둘 아지즈 도로, 뉴 제다.!곧 제공될 검토
  
호텔 면적 : 기타모든 객실 에어컨, 샤워, 욕조, 위성 / 케이블 TV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손님보다 완벽하게하기 위해 제다 호텔은 엘리베이터, 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USD 67밤에 호텔 스위트 Sanam 당상업 지구, 제다 그레이트은 1 검토 10.0based

  
호텔 면적 : 기타투숙객들은 각 방에서 대기 다림질 보드, 책상, 헤어 드라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우주 엘리베이터, 레스토랑 24시간 포함한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

 
USD 93박 Bhadur 리조트 제다 당Obhor 북쪽은 제다는 1 개의 서평에받은 3.0based

  
호텔 면적 : 기타텔레비전, 욕조, 모든 잘 갖추어진 호텔 객실에 에어컨이 있습니다.그것은 레스토랑, 룸 서비스, 안전 금고, 비지니스 센터, 제다가 있습니다 ...

 
USD 479밤에 파크 하얏트 제다 마리나 클럽 앤 스파 호텔 당알 Hamra 지구, 남부 Corniche, 2 리뷰에 관한 제다 6.7based 오락

  
호텔 면적 : 해안 지역각 객실에는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입니다. 제다 우수 호텔에는 24 시간 룸 서비스, 상점, 회의 시설 등이있다. 레크 리에이션을위한 시설.
한 웹로그에서 다른 언어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참조 :
http://kekabah.blogspot.com/http://travelandhealthnews.blogspot.comhttp://entertainmentandgetextramoney.blogspot.comhttp://mjusuf.blogspot.com/http://computer-internet-usaha.blogspot.com/http://computer-internet-3d-animationsetc.blogspot.com/http://newsvideo-photo.blogspot.com/http://allsportcourseskursusolahraga.blogspot.com/http://computer-internet-bussines.blogspot.com/http://education-pendidikan-online.blogspot.com/http://jobvacancieslowongankerja.blogspot.com/http://soccercoursessepakbola.blogspot.com/http://moviemusicfilmmusik.blogspot.com/http://languagecourseskursusbahasa.blogspot.com/http://cookreciperesepmasakan.blogspot.com/http://clickbankbussinesbankdatabisnis.blogspot.com/http://entertainmentandgetextramone.blogspot.com
출처 : http://almanhaj.or.id/

1 komentar:

  1. Want To Boost Your ClickBank Banner Traffic And Commissions?

    Bannerizer makes it easy for you to promote ClickBank products using banners, simply visit Bannerizer, and get the banner codes for your selected ClickBank products or use the Universal ClickBank Banner Rotator to promote all of the ClickBank products.

    BalasHap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