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영국, 0-1의 손에를 포기하고, 프랑스의 0-2 패배는 스웨덴에 의해 삼켜 강제되었다
도네츠크 - 우크라이나 항복 후 영국, 0-1, 화요일 또는 수요일 (2012년 6월 20일) Donbass 아레나 경기장, 도네츠크시 로컬 시간의 손에 유로 2012의 강전을 위해 자격을 갖춘 자신의 꿈을 묻어 있어야합니다. 하나의 목표는 조기 후반에 웨인 루니 영국에 의해 이뤘다. 게임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해를 논쟁 이벤트가 투입된되었다.
우크라이나 강전을받을 수있는 승리를 필요로 즉시 공격 주도권을했다. 킥 Konoplyanka 협박 게임이 시작 분, 우크라이나 예븐은 여전히 "세 라이온스"의 목표는 높은 급증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선수의 자신감은 증가했습니다. 7 분 입력, 하트가 페널티 박스 밖에서 데니스 Garmash 하드 기회를 잡아 열심히했다.
초기 분, 호스트 방어의 핵심 의미있는 압력을 제공하는 데 실패 이후 루니는 영국을 연주. 듀엣 루니 대니 Welbeck하고 우크라이나의 방어 지역으로 공을 이상 쳤어.
18 순간에, 우크라이나는 내막을 열어 두 황금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Anatoliy Tymoshchuk 및 Konoplyanka의 사업은 여전히 목표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끊임없이 주장 공격을 받고, 영국은 날개를 통해 공격에 전략 게임을 바꾸었습니다. 그 결과, 영국은 우크라이나의 뒤쪽 라인을 위협하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 오른쪽에서 애슐리 영의 크로스가 루니에게 연결됩니다. 그러나 두 번 골키퍼 안드리 Pyatov의 측면에서 루니의 헤더했습니다.
경기 상반기까지 점수 goalless 남아. 압력이 하반기에 더 많은 고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영국은 호스트 나가야만 해.
후반, 영국은 압력에서 벗어나 있었다. 휴식 후 3 분, 영국은 즉시 대망의 순간을. 스티븐 제라드, 골키퍼 Pyatov diumpannya 하나가 예상되는 공의 실천에서 시작. 루니는 우크라이나 골키퍼를 지키고 아니든 문제와 함께 그물을 발견 지금까지 게시물에 있습니다.
점수를 여는 후, 영국은 점점 더 게임을 즐기는. 그들 강전을 통해 승리해야하기 때문에 한편, 우크라이나 더 우울 봐요.
창세기 논쟁은 62 분 일어 났죠. 역습 우크라이나, 마르코 Devic는 생활이 하트와 하나 하나를 처리하는 한 골 넣어야 수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어요. Devic의 샷은 하트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이 halauan 하트는 여전히 빈 목표로 안내합니다. 선수가 우크라이나의 이퀄라이저 목표를 환영 흥분이되는 것이면, 존 테리 갑자기 잉글랜드 골키퍼의 공을 밖으로 휩쓸.
플레이어는 볼이 선을 넘은되면 즉시 우크라이나를 주장한다. 그러나 골키퍼 하트였다 조교 심판이 아니라 목표를 움찔하고 생각하지 않았다. 사실, 공이 테리를 저장하면 명확하게 볼 수 재연 완전히 선을 넘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우크라이나 영국 목표에 회신해 파산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호스트는 영국에 압력을 넣어. 그러나, "행운의 여신은"우크라이나에 정렬되지 않습니다. 경기는 잉글랜드 1-0 승리로 끝났습니다.
그 방법은 다른 우크라이나의 호스트 따라 폴란드는 강전 자격이되지 않았다. 우크라이나는 영국과 프랑스에서만 셋째 차지한다. 영국 자체는 D 조의 수상자로 대두 및 8 대용량의 회전에서 이탈리아에 도전합니다.
우크라이나 VS 영국 라인업을 시작 :
잉글랜드 (4-4-2) : 1 - 하트, 2 - 존슨, 6 테리, 15 Lescott, 3 - 콜, 16 Milner (7-왈콧 70 '), 4 - 제라드, 17 - 파커, 11 - 영, 10 루니 (20-Oxlade-체임벌린 87 '), 22-Welbeck (9 캐롤 82')
매장량 : 13 - 녹색, 23-Butland, 5 켈리, 12 바인스 14 존스, 18 Jagielka, 18 헨더슨, 19 다우닝, 21-Defoe
우크라이나 (4-2-3-1) : 12-Pyatov, 9-Gusev, 3 Khacheridi, 20 Rakitskiy, 2 Selin, 4 Tymoshchuk, 6 Garmash (18 Nazarenko 78 '); 11-Yarmolenko, 15 Milevskiy (21-Butko 77 '), 19 Konoplyanka, 22-Devic (7-셉첸코 70')
매장량 : 1 코발, 23-Goryainov, 5 Kucher, 13 Shevchuk, 17-Mikhalik, 8 알리 에프, 14 Rotan, 10 Voronin, 16 Seleznyov
주심 : 빅토르 Kassai (헝가리)
잉글랜드 공격수, Donbass 아레나 스타디움 년 6 월 19 일 2012 년 잉글랜드 수비수 존 테리 (6)와 우크라이나에 대한 목표를 축하 웨인 루니 (10).
프랑스는 스웨덴에서 0-2 패배를 강제로
프랑스는 Stadion Olimpiyskiy 키예프에서 스웨덴, 화요일이나 수요일 (20/06/2012) 오후 새벽 0-2 패배를 강제. 스웨덴은 즐라탄 이브 라 히 모 비치 득점 (54)와 세바스찬 라르손 (90 일)을 만들었습니다.
스웨덴은 공격 표시하지만 아마도 강전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네번째 분 김 Kallstrom에서 십자가 거의 세바스찬 라르손에 의해 목표로 변했. 다행히 프랑스, 라르손의 헤더 휴고 Lloris의 방향으로 오른쪽에 미끄러졌습니다.
여덟째 분 보복 프랑크의 Ribery의 위협. 페널티 박스에서 공을 Ribery 하드 해고했지만 골키퍼 안드레아스 Isaksson는 여전히 이러한 기회를 탈선 수 있습니다.
스웨덴은 묵비권을 행사할하지 않았다. Lloris을 ...의 의표를 찌르다 후 올라 Toivonen는 10 분, 프랑스 골키퍼를 떠난 극의 외부에 충돌 좁은 각도에서 샷을 발사.
컨트롤에 그 후, 느리지만 확실히 "레 Bleus". 피드 Ribery 카림 Benzema 오프 오른쪽 날개에서 18 분 크로스바에 나올되어 열심히 촬영, 함께 맞이하고 있습니다.
중간 이닝까지, 게임의 제어 프랑스어지만 여전히 Olof Mellberg 외 의해 제기된 모든 강력한 스웨덴어 방어에 침투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프랑스는 노력을 계속하고 반면에, 우크라이나는 여전히 몇 가지 기회를 만들지만, 하프 타임 휘슬이 들렸어요까지 자기 들과는 상관이 목표로 이끌고도 수 있습니다.
그의 목표 비치는 쉰네번째 분 도둑 후 프랑스는 비참한 있습니다. 프랑스 방위의 왼쪽 분야에서 세바스찬 라르손가 미끼를 놓습니다. 비행 동안 Ibra의 발리 킥은 Lloris하여 diterpis을 실패했습니다. 스웨덴어 지지자들은 즉각 환호하고 그들의 애국가 "뒤 Fria 'Ibra 목표 환영 뒤 Gamla을 노래.
프랑스어 감독 로랑 블랑은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그는 즉시 krativitas 공격 위탁 아동을 추가하는 플로랑 Malouda 넣어.
얀 M'Vila 답글 melelaui 거의 페널티 박스 릴리스 외부에서 하드 주사를 이뤘다. 그러나 Isaksson M'Vila는 71번째 분 한마디를 차단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
프랑스는 스웨덴 방어 도배 계속. 이러한 노력의 와중에서 프랑스는 실제로 다시 인정. 세바스찬 라르손의 발리슛은 90번째 분 +1 크로스바에 충돌 새뮤얼 Holmen에서 볼 리바운드 사용 후 프랑스 그물로 들어 왔어요.
이러한 결과로 프랑스는 그룹 D.에있는 러너 업으로 강전을 입력 지난 여덟에서 "레 블루스"는 6 월 23 일 Donbass 경기장에서 스페인이 재생됩니다.
팀 :
스웨덴 (4-4-1-1) : 1 안드레아스 Isaksson, 4 안드레아스 Granqvist, 3-Olof Mellberg, 13 요나 Olsson, 5 마틴 Olsson, 7 세바스찬 라르손, 8 앤더스 Svensson (Holmen 79), 9-김 Kallstrom, 19-국왕 Bajrami, 10 즐라탄 이브 라 히 모 비치, 20 올라요 Toivonen (Wernbloom 78)
프랑스 (4-2-3-1) : 1 - 휴고 Lloris, 2 - 매튜 Debuchy, 4-Adil Rami, 5 필립 Mexes, 22-게일 Clichy, 18-알루 Diarra, 17 - 얀 M'Vila (Giroud 83 ) : 20 - 하템하고 벤 Arfa (Malouda 59), 11-사미르 Nasri (Menez 77), 7 프랑크의 Ribery는, 10-카림 Benzema
주심 : 페드로 Proenca (포르투갈)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