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13 Juni 2012

포르투갈 덴마크 3-2 무찌르는 후 전체 점수를 받았습니다. , Bendtner 인쇄 연혁 마찬가지지만


포르투갈 덴마크 3-2 무찌르는 후 전체 점수를 받았습니다. , Bendtner 인쇄 연혁 마찬가지지만

 
독일 대 첫 경기에서 패배를 겪고 후, 포르투갈 덴마크 3-2 무찌르는 후 전체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
포르투갈과 덴마크 간의 경기는 Lviv 아레나 일 (13/06/2012)을 시행했다.
패배에 다시 가고 싶지 않아, 첫 라운드 이후 포르투갈 직접적인 공격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회는 19 분 올. Meireles와 미끼 1-2 일을 후에 거리 호나우두의 샷은 여전히​​ 목표를 충족하지 않습니다.
3 분 후, 덴마크의 방위의 우측에서 호나우두의 프리킥은 크로스바 덴마크 이상 치솟고. 포르투갈 24 분 첫 골 넣어야 수 있었다. 코너킥에서 Moutinho 헤더는 그물을 찢어 덴마크 페페를 만난되었다.
포르투갈 36 분 자신의 리드를 두 배로. 이번엔 점수판에 자기 이름을 나열 사람 Postiga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의 그물을 찾으려고 애쓰고 수평 교차 Nani 덴마크를 활용 페널티 박스 안에서 쏜.
덴마크는 왼쪽 날개에서 출시된 크로스 Krohn-Dehli을받은 후 Bendtner에서 헤더를 통해 41 분 지연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1 점수는 반 시간까지 지속되었다.
후반으로, 포르투갈 압력을 완화하지 않았다. 안데르센이 여전히 예상됩니다 49 분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호나우두의 킥.
덴마크 63번째 분 위협했습니다. 페널티 박스 밖에서 Kvist 하드 킥은 크로스바 얇은 포르투갈로 날아 왔어요.
분-73, 포르투갈 장거리 샷을 시작 돌아왔습니다. 그것이 라울이었다 이번에는 상자 밖에서 재밌는 Meireles지만 점수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호날두는 79번째 분 절호의 기회 있어요. 의견 획기 Nani를 받고, 호나우두는 오프사이드 트랩을 탈출했다.골키퍼에 직면하여, 마드리드의 선수들은 오른쪽 게시물에 폭이기도합니다.
호날두는 오류가 치명타가 될 것입니다. 80 분, 덴마크는 크로스 제이콥 슨를받은 이후에 출시된 Bendtner에서 헤더 덕분에 맞춰야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 84번째 분 필드에 새로 Varela를 출시되어 치열한 장면과 87번째 분 리드를 회복.
게임이 끝날 때까지 3-2 점수는 지속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포르투갈 점수 포인트와 덴마크 같음으로 2 경기에서 세 포인트를 수집합니다.
플레이어의 조성 :
포르투갈 : 루이 Patricio, 후앙 페레이라, 브루노 알베스, 페페, Coentrao; Veloso, Moutinho, Meireles (Varela 84 '), Nani (롤란도 89'), 호나우두, Helder Postiga (올리베이라 64 ').
덴마크 : 안데르센, 제이콥 슨, Kjaer, Agger, S. Poulsen, Kvist, Eriksen, Zimling, Krohn-Dehli, Bendtner, Rommedahl (Mikkelsen 60 ').
덴마크 공격수 니클 라스 Bendtner는 경기장 아레나 Lviv, 우크라이나에서 포르투갈 2-3 패배 후에 느린 실행됩니다.
Lviv - 니클 라스 Bendtner에서 두 목표는 포르투갈에 중단 넣어 덴마크의 안내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아스날의 스트라이커는 자신을 위해 새로운 역사를 절개하는 표시되었다.
* Bendtner는 포르투갈과의 회의 도중 다섯 목표를 개척합니다.선수뿐만 아니라 덴마크 "Seleccao"대부분.
유로 2012에 새겨져있다 28 목표 중 * 11 호가 헤더입니다.
* Helder Postiga 티에리 앙리, 블라디미르 Smicer, 누노 고메스, 유르겐 Klinsmann, 그리고 즐라탄 이브 라 히 모 비치 후, 세 결승 득점을 위해 여섯 번째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 유로 2012 기간 동안 페널티킥으로 만들어집니다 아무런 목표가 없다.
* Bendtner는 유로 2012에서 하나의 정당에서 마리오 Mandzukic 두 가지 목표로서 계약자 성능을 추적합니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