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11 Juni 2012

프랑스는 D 조 유로 2012 자격을 갖춘 첫 경기에서 잉글랜드가 1-1로 무승부를 강제

프랑스는 D 조 유로 2012 자격을 갖춘 첫 경기에서 잉글랜드가 1-1로 무승부를 강제
도네츠크은 - 지배 표시, 프랑스 Donbass 아레나 경기장, 도네츠크, 우크라이나, 월요일 (2012년 6월 11일)에서 D 조 유로 2012 자격을 갖춘 첫 경기에서 잉글랜드가 1-1로 무승부를 강제로. 결국 전반전에, 맨체스터 시티, 사미르 Nasri에서 그의 동료를 확인하기 전에 영국 Joleon Lescott 통해 첫번째 골을.
비록 느린 템포, 조기 분만에 게임의 프랑스 제어할 함께 걷는. 사미르 Nasri는 10 분 첫번째 프랑스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골키퍼 조 하트의 왼쪽에 여전히 얇은 상자 밖에서 그러나 거시기는 하드 킥.
영국은 위협없이는하지 않습니다. 15 순간에, 제임스 Milner는 황금의 기회를했습니다. 애쉴리 영의 획기에서 패스, 그는 프랑스 호송 수비에서 탈출했다. 불행하게도, 공이 네트쪽으로 넓은했기 때문에 완벽 미만의 목표를 쏜 골키퍼 휴고 Lloris을, 속이는 관리 었죠.
중반 첫 라운드를 통해 공격을 통해 프랑스를 차지했다. 조합 Nasri, 프랭크 Ribery, 카림 Benzema 많은 시간은 난리 법석을 존 테리와 그의 친구들을 사귈. 영국의 더 많은 공격을 빌드하는 counterattacks에 의존 보이는 동안.
30 분에서 Joleon Lescott 결국 가능한 프랑스어 목표를 netted 후 잉글랜드 팬들은 환호합니다. 의견 스티븐 제라드의 프리킥을 받고 맨체스터 시티 수비수 후 골키퍼 Lloris를 구동하실 수 없습니다 공을했습니다. 점수는 영국의 우수성에 대해 1-0으로 바뀌었습니다.
미스 프랑스 묵비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kedudukann를 맞춰야 Nasri 최종 수 하프 타임 이전에 여섯 분.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는 상자 밖에서 하드 킥이었다 공이 하트에 도달할 수없이 영국에 대항 오른쪽 구석으로 흐르는니다.
프랑스는 마지막 순간까지 키를 계속했다. 그러나 영국 국방 깔끔한 행은 무의미 노력의 숫자를했습니다.
휴식 후 경기는 여전히 어려운 것입니다. 두 팀은 미드필드에서 더 많은 공을 연주하고 상대의 방어를 관통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Benzema은 65번째 분 상자 밖에서 투기 킥오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하트 deftly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을 예측한 공을 차서 공연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10 분 입력, 프랑스 Yohan Cabaye를 통해 기회를했다. 그러나 상자의 안쪽에서 볼 킥 발리슛은 여전히​​ 영국의 방위에 의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로이 Hodgson는 빠른 카운터 공격에 의존하는이 단계에서했습니다. Jermain Defoe 때문에 "레 블루스"캠프를 깨뜨릴 수도 노력의 대부분을 할 수 없어요, 능력을 높이기 위해 포함됩니다. 심판이 긴 고발한까지 1-1의 점수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UEFA에 따르면, 게임 전반에 걸쳐, 프랑스만큼 61% 18 기업의 아웃 14 기회를 만드는 것과 공을 통제. 영국은 세 실험에서 정확하게 쐈다.
팀 :프 랑스 : 1 - 휴고 Lloris, 5 필립 Mexes, 4-Adil Rami, 3 파트리스 Evra, 2 매튜 Debuchy, 18-알루 Diarra, 15 플로랑 Malouda (19 마빈 마틴 85), 6-Yohan Cabaye (20 하템하고 벤 Arfa, 84), 7-프랑크의 Ribery, 카림 Benzema, 10, 11-사미르 Nasri.
영어 : 1 조 하트, 15 Joleon Lescott, 6-존 테리, 애쉴리 콜 3 - 2 - 글렌 존슨, 17 스콧 파커 (8 조단 헨더슨 78), 4 스티븐 제라드, 20 알렉스 Oxlade-체임벌린 (21-Jermain Defoe 77), 16 제임스 Milner, 22 - 대니 Welbeck (7 테오 월콧 90), 11-애슐리 영.
주심 : 니콜라 Rizzoli
프랑스어 미드필더 사미르 Nasri (센터), 월요일 (2012년 6월 11일)에서 자신의 개막 D 조 유로 2012에서 같은 시간 이퀄라이저에서 영국에 대한 목표를 이뤘다. 이 경기는 1-1 끝났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